-정상제품 구매 시 상품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해 드립니다.
-SALE 상품 구매 시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단, 회원등급에 따라 지급될 수 있습니다.)
-기존 & 신규 회원의 적립금은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시 소유하신 적립금을 사용하면 해당 주문건에 대해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상품 교환 안내
벤제프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실 때에는
동일금액 & 동일 수량으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처음 구매하신 상품의 금액과 교환원하시는 상품의 차액이 발생할 경우 교환이 불가하오니,
혹 다른 상품으로 교환요청 하실 경우 상품의 가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액을 추가 입금, 혹은 차감하여 교환처리 불가능합니다.)
EX)
구매한 상품 10,000원 --> 교환요청할 상품 15,000원 ---> 교환 진행 X / 차액금 발생으로 교환 불가
구매한 상품 10,000원 --> 교환요청할 상품 10,000원 ---> 교환 진행 O /
EX)
구매한 상품 수량 2개 --> 교환 요청 상품 수량 1개 --> 교환 진행 X /
구매한 상품 수량 2개 --> 교환 요청 상품 수량 2 개 --> 교환 진행 O /
* 배송전 취소
결제 완료된 주문서의 배송전 취소의 경우
오후 12시 20분까지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후 시간에는 송장번호가 미리 생성되어 포장 후 출고작업이 진행되는 과정이므로, 배송전 취소가 어려운 상태입니다.
또한 출고 된 상품에 대해서는 배송전 취소 자체가 불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고 후 취소요청시에는 일반 반품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배송비 발생)
* 배송전 취소
결제 완료된 주문서의 배송전 취소의 경우
오후 12시 20분까지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후 시간에는 송장번호가 미리 생성되어 포장 후 출고작업이 진행되는 과정이므로, 배송전 취소가 어려운 상태입니다.
또한 출고 된 상품에 대해서는 배송전 취소 자체가 불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고 후 취소요청시에는 일반 반품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배송비 발생)
*주문결제 완료 상품의 배송안내
재고 보유분은 오후 12시 이전 결제 완료시 당일 발송 처리가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당일 출고 되어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당일 수령이 아닌 당일 출고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토/일/공휴일에는 당일 출고가 불가능 합니다.
1 . 불량상품 및 오배송의 경우 동일상품 동일옵션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타 상품으로 교환 및 옵션변경을 하실 경우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2 . 불량상품 및 오배송상품에 해당하는 상품의 교환 및 반품에 대한 배송비는 벤제프몰에서 부담합니다.
단, 불량상품 및 오배송 상품 외에 변심 반품 및 변심 교환 상품을 함께 보내주실 경우 변심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발생하므로,
반드시 배송비를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3 . 불량, 오배송의 상품이라 하더라도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
4 . 반품 시 사용하셨던 쿠폰, 적립금, 상품권, 예치금등은 사용제한 금액에 따라 차감 또는 소멸될 수 있습니다.
5 . 구매에 따른 사은품을 받아보신 경우, 상품 반품 시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 사은품 미반납 시 반품환불 불가 )
6 . 반품 후 나머지 구매확정 상품 금액에 대하여 사은품을 추가로 지급하지 않습니다. ( 주문서의 첫 결제금액 기준으로 사은품 증정 )
EX)_ 첫 주문(결제완료)시 총 실결제금액 10만원 이상 주문 = 10만원 이상에 해당되는 사은품 증정
고객님 수령 후 반품 신청 --> 반품 상품 제외한 총 구매확정 결제금액 5만원 이상 --> 5만원 이상에 해당되는 사은품 추가 재발송 X
- 상품의 사이즈나 모델 교환을 원하실 때는 먼저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을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질문게시판을 이용하셔서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예정없이 보내주실 경우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이 품절 될 수 있습니다.)
- 보내실 때는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해서 왕복 배송비 5,000원을 동봉하신 후 일주일 안에 꼭 도착되도록
처음 상품을 받으셨던 택배사를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보내주시기 전에 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주의 ※]
- 간혹 돈이 배송 중에 상자 밖으로 빠질 수 있사오니 봉투 안에 넣어 배송 부탁 드립니다.
- 배송료가 분실이 된 경우 벤제프에서는 배상책임이 없습니다.
- 보내실 때는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해주시고 왕복 배송비 5,000원(최초무료 배송비 2,500원 + 착불 반송비 2,500원)을
동봉 (5만원 미만의 상품은 선불배송비가 포함된 총 결재금액이 환불되므로 왕복 배송비 5,000원 동봉)을 하신 후
7일안에 도착되도록 처음 상품을 받으셨던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주의 ※]
- 간혹 돈이 배송 중에 상자 밖으로 빠질 수 있사오니 봉투안에 넣어 배송 부탁 드립니다.
- 배송료가 분실이 된 경우 벤제프에서는 배상책임이 없습니다.
1. 단순변심, 특별한 사유 없이 상품이 마음에 안드는 경우
2. 상품 발송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3. 고객의 판단 착오(사이즈, 색상, 질감, 크기)로 주문한 경우
4.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5. 짧은 기간 동안이라도 고객이 사용하신 경우
6. 상품 라벨이나 상품 포장 비닐, 증명서 등을 분리, 제거, 훼손한 경우
7. 주문하신 제품이 조명이나 모니터에 따라 색상이 달라 보이거나, 제품에 포함된 액세서리(부자재)가 상이한 경우라도,
주문제품과 동일한 제품이므로 무료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8. 스크래치와 구겨짐, 실밥나옴, 도난방지 TAG(구멍)등의 사유는 하자 사유가 아닙니다
9. 반품 시에는 “보내는 사람, 주문자 성함, 전화번호, 주소”를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을 하신 고객님들께선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메모를 동봉해주세요
- 상품을 받으신 상태와 동일한 상품 박스나 상품에 손상이 없도록 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질문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벤제프온라인몰 고객센터 1899-6166 으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 제품 배송 시 동봉해드린 [교환/반품 요청서]에 교환/반품 사유를 기재하여 해당 상품 배송 시
보내드린 협력사 택배를 통해 반송 주소지로 보내주시면 신속히 새 상품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교환 및 반품신청은 발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7일 경과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 교환/환불 요청서에 교환 및 반품 사유를 기재하여 동봉해주셔야 빠른 확인을 할 수 있으며, 교환 시 상품을 신속하게 배송해드릴 수 있습니다.
교환/환불 요청서를 동봉하지 않으실 경우 교환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카드 결제를 하신 경우 결제 승인과 동시에 청구가 됩니다.
고객님께서 결제 취소를 요청하시면 결제대행업체를 통해 카드회사에 취소를 요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취소기간이 다소 걸리는 경우도 있으며 청구 기준일에 따라 청구되었다가 취소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온라인의 특성상 상품 이미지는 출력되는 모니터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주의※]
- 모니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본인의 모니터 상태를 확인하시고 이를 염두에 두고 구매에 들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1) 상품에 대한 문의는 상품 Q&A 또는 고객상담센터 1899-6166에 문의 하시면 답변을 드립니다.
2)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 이용후기를 이용하시면 다른 고객들의 의견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현재 사이트에 표시되지 않는 사이즈는 재고가 없는 상품입니다.
2) 반대로 표시되는 사이즈는 재고가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