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L
  • NEW
  • WOMENS
  • MENS
  • ACC
  • SALE
  • EVENT
  • COMMUNITY
      COMMUNITY
  • LOOKBOOK
검색

FAQ

뒤로가기
제목

상품의 환불(반품) 불가능한 경우

2015-10-14 10:25:04
내용

1. 단순변심, 특별한 사유 없이 상품이 마음에 안드는 경우

2. 상품 발송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3. 고객의 판단 착오(사이즈, 색상, 질감, 크기)로 주문한 경우

4.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5. 짧은 기간 동안이라도 고객이 사용하신 경우

6. 상품 라벨이나 상품 포장 비닐, 증명서 등을 분리, 제거, 훼손한 경우

7. 주문하신 제품이 조명이나 모니터에 따라 색상이 달라 보이거나, 제품에 포함된 액세서리(부자재)가 상이한 경우라도,

   주문제품과 동일한 제품이므로 무료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8. 스크래치와 구겨짐, 실밥나옴, 도난방지 TAG(구멍)등의 사유는 하자 사유가 아닙니다

9. 반품 시에는 보내는 사람, 주문자 성함, 전화번호, 주소를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을 하신 고객님들께선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메모를 동봉해주세요

- 상품을 받으신 상태와 동일한 상품 박스나 상품에 손상이 없도록 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질문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벤제프온라인몰 고객센터 1899-6166 으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